티스토리 뷰

반응형

(+) 22. 4.29 추가


얼리버드 얼른 가입하시라구 블로그를 올린거였는데
원래 내일까지였지만 오늘 마감...!
이미 구매하신 분들도 30일까지 등록해야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때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2022년 5월 4일에 공식 오픈된다고 합니다!

얼리버드로 가입한 민음북클럽
언박싱도 확인해보세요

2022 민음북클럽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아마 다르진 않을) 언박싱

4월 27일에 오픈되자마자 주문했는데 5월 2일에 도착한 민음북클럽(*/ω\*) 열일한다..! 민음사 TV를 보며 두근두근했는데 이렇게 빨리 실물로 보게되었다 박스도 새롭게 디자인했다고 한다 요즘

ramizero.tistory.com


(+) 5월 10일까지 <민음사 춘계학술대회> 행사참여도 받고 있는데
2만원에 이틀 간 세미나를 진행하는데 주제가 너무 좋다.
혹시나 당일에 참여 못해도 2주간 다시보기 링크도 제공하구, 가이드북도 배송해줘서 나는 바로 신청~!

https://minumsa.com/event/35720/

[민음사 학술대회] 인문잡지 한편과 함께하는 ‘탐구하는 생활’ #한편구독자50%   | 민음사 출판

★★★ 배송주소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본 행사는 zoom으로 진행 예정이나 신청자 분들께 가이드북 <한국인의 탐구>를 배송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일 별도 공지) ★★★ ZOO

minumsa.com


작년 내 밥친구 민음사 TV

세계문학은 재미없다고 생각했지만
민음사 TV를 보며 나의 책편식이 많이 깨졌다

요즘 '생의 한가운데(루제이 린저)' 중고책으로 사서 읽고 있는데 거의 다 읽었다

작년 민음사 북클럽 소개 영상을 보면서 늦게 안 것이 한스러웠는데
올해는 알림도 신청해서 알림을 확인하자마자 구매했다
**4월 27일 10시부터 구매 가능**

추천인 아이디 넣을 사람 없는 분들은
solny144 를 넣으시면 둘 다 3,000 포인트씩 받을 수 있어요!


이번주 토요일까지 구매하면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고 한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가능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minumsa/products/6562823310

[4월 27일 라이브!] 2022 민음북클럽 멤버십 : 민음사

[민음사] 세상을 지혜롭게 만드는 좋은 책을 함께 꿈꾸고 싶습니다.

smartstore.naver.com

5만원에 이 구성이라니!
바로 구매했다
구매를 하고 나면 민음북클럽 인증코드를 24시간 이내에 보내주는데
나는 구매 후 40분 후에 문자가 왔다


인증코드가 오면 아래 홈페이지로 들어가 회원가입 후에 가입등록을 하면 된다
가입등록은 완료했지만 인증코드는 가리고 올리기ㅎㅎ

http://minumsa.minumsa.com/bookclub/bookclub-code/

인증코드로 민음 북클럽 가입하기 | 민음사

minumsa.minumsa.com


책만 주는줄 알았는데 여러가지고 혜택도 많은 것 같다
특히 눈에 들어온건 e-스탬프 적립 이벤트 관련!

반응형


부산에도 가능한 동네서점들이 많아서 좋다
아니면 여행지에 가서 동네서점을 들려 스탬프를 찍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


책은 웰컴도서3권 취향대로 3권을 선택할 수 있다

내가 선택한 책


『무서움을 배우러 나선 소년 이야기』
『벗겨진 베일』
『달려라 메로스: 다자이 오사무 단편선』

시지프 신화 - 알베르 카뮈
다섯째 아이 - 도리스 레싱
해가 지는 곳으로 - 최진영


웰컴도서 외에 3권을 선택하기 위해서 민음사 TV 영상들을 엄청 봤다
여러분도 아래영상을 참고하세용!

그리고 웰컴도서 고를때는 아래의 블로그글을 참고하였다

2022 민음북클럽 가입선물 사전 공개! ─ ① 민음북클럽 에디션

── 2022 북클럽 에디션 ── 나의 취향대로 내가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할 수 있는 민음북클럽 웰컴도서 7...

blog.naver.com



민음사 TV에서만 보았던 오프라인 패밀리데이도 한다는데...
나는 부산인이라 아마 가지는 못갈 것 같고
하반기 온라인 패밀리데이는 기대기대


<전영애 역자와 함께 읽는 그림동화>와 <고단한 직장 생활에서 공부가 위로가 되는 이유>
요렇게 두 개를 들어보고 싶다

현재는 네이버에서 얼리오픈된 상태이고
5월 4일 수요일 10시에 민음사 홈페이지에서도 오픈된다고 한다!

사실 나는 다른 사람들은 무슨 책 골랐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내가 고른 책을 공유해본다ㅎㅎ

5월 2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고 하니 배송 받은 것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음사 북클럽 코드 등록시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면
3,000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 아이디 : solny1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