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챠밍님 유튜브를 보며 나는 언제쯤 저런 요리를 집에서 해먹을 수 있을까를 늘 생각했는데..! 밀키트가 나왔어요!!

요리해먹은지는 꽤 됐지만 뒤늦은 굿즈를 받아서 생각나서 써보는 리뷰 

 

 

밀키트가 판매되기 시작한 날 오전에는 서버가 터졌다던데 저는 오후에 여유롭게 시켰어요. 

허챠밍님이 밀키트를 4번에 출시된다고 했는데, 매번 굿즈가 다르고 굿즈를 4개 다 모은 사람들 대상으로 이벤트도 있을 예정이라고 했거든요. 굿즈는 선착순이라 품절될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안왔길래 선착순에 못들었구나 생각했답니다.

 

근데! 굿즈가 조기소진 되었다며 따로 발송해준다고 하지 뭐예용?!ㅎㅎ 허챠밍님 그림 너무 좋아ㅠㅠ

다음 밀키트도 나오면 꼭 살거예요!! 

 

https://www.mychef.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788

 

챠밍테이블 세트(로제스테이크&냉파스타) + 부채

주식회사 마이셰프

www.mychef.kr:443

7월 25일까지는 부채를 증정하고 있고, 증정기간 안에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키링도 준다고 하네요!

부채도 선착순이라고 하니 구매하실분들은 서두르세요.

 

 

https://youtu.be/ZqzsBCwD7Xo

 

 

재료는 요렇게 쇽쇽! 허챠밍님이 영상에 챠밍테이블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가장 맛있는 타이밍에 먹을 수 있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계시니 영상시청하시고 만들어보세요~

 

 

 

청귤딜냉파스타는 면 삶기 전에 새우 데치고 재료 손질하고 삶아진 면이랑 호로록 비비면 완성입니다. 샐러리가 하트모양이라 너무 귀여웠어요. 

 

 

로제스테이크도 고기굽고, 재료 다 넣어서 로제소스 만들면 끝! 초간단!!

 

면을 너무 잘 말았지 모예요. 하지만 마지막 파마산치즈가 플레이팅을 망쳤슴니다..

 

 

망한 플레이팅을 덮기 위해 치즈 갈갈갈갈갈~~~

치즈를 갈면 맛도 기분도 좋아져요 하핳

 

그리고!!! 왜 완성샷이 없을까요? 둘 다 두번이나 해먹었는데..

어쩔 수 없이 한 번 더 주문해야겠네요. 

 

아! 그리고 허챠밍님 영상에서는 청귤딜냉파스타 소스를 넉넉하게 넣었다구 입맛따라서 다 안넣으셔도 된다고 하셨지만...! 저는 다 넣는게 면이 소스를 양껏 머금고 있어서 맛있었어요. 여러번 시켜서 취향대로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