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부터 초당옥수수에 대해서 알게되면서 여기저기서 많이 판매하는 것 같아요.

초당옥수수는 단어 그대로 '초' 달달한 옥수수예요. 일반 옥수수랑 다르게 생으로 먹을 수 있고 식감이 아삭아삭해요.  

 

저는 유튜버 허챠밍님을 통해서 알게되었는데요. 허챠밍님이 여러군데를 먹어본 결과 인하네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작년에는 사실 '퍼밀'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올해는 맛잘알 허챠밍님의 말에 따라 인하네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허챠밍님의 초당옥수수 솥밥 만드는 법도 참고하셔서 더 맛있게 드셔보세요~

 

 

귀여운 박스 >< 저는 인하네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하였는데요. 초당옥수수가 여름제철채소잖아요. 이제 막 초여름이 시작되는 지금, 딱 수확하는 시기에 맞춰서 받을 수 있게 예약구매를 하였어요. 근데 한창 더워지다가 다시 날이 쌀쌀해지고도 하면서 예약날짜보다 배송이 조금 지연되기도 했어요. 아마 지금부터는 날씨에 따른 지연없이 순차적으로 배송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제주 인하네

제주 초당옥수수,제주한치,효돈감귤,천혜향,레드향,한라봉,흑돼지 등 고품질 농수산물 판매

www.inhane.com

 

 

네이버에서 판매랑 리뷰도 1위를 했었나봐요!! 2019년도부터 유명했군용... 작년에 퍼밀에서는 초당옥수수랑 관련해서 세일을 했었나.. 해서 사먹었던 것 같은데 퍼밀에서 먹었을 때도 너무 맛있었거든요.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초당옥수수! 꼭 먹어보시길 바래요. 

 

 

 

인하네에서는 이렇게 박스 안에 어떻게 먹는지도 나와있더라구요. 저는 주로 생으로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데 아는 분이 쪄온것도 먹어봤어요. 쪄서 먹는 초당옥수수도 달달하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옥수수랑 비슷해지는 것 같아요. 초당옥수수가 수분이 많아서 먹다보면 수박 먹을 때 물이 튀는 것처럼 튈 때가 많은데 쪄서 먹으니까 그런게 없더라구요. 저는 조리를 귀찮아하는 사람이라.. 웬만하면 그냥 생으로 먹지만, 누가 해준다면 쪄서 먹는게 젤 좋은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요. 초당옥수수에 마약옥수수처럼 먹을 수 있도록 치즈시즈닝도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아직 먹지는 않았지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초당옥수수는 껍질을 벗기지 않고 밀봉한뒤에 냉장보관하는게 좋답니다. 그리고 먹을 때는 이렇게 껍질을 까서 먹어요ㅎㅎ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딱 비주얼만 봐도 우리가 아는 옥수수랑은 다르죠? 엄청 샛노랗고 장난감 같은 느낌이예요. 먹으면 아삭아삭하고 달달하답니다. 출근 전에 하나씩 돌려먹고 저녁에도 야식 대신 먹고 있어요. 먹으면서 제철과일이나 채소를 잘 챙겨먹는 행복을 알겠더라구요ㅎㅎ 올 여름에 과일이랑 채소 많이 챙겨먹어야겠어용

 

여러분도 이왕이면 달달하고 맛있는 초당옥수수와 함께 여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