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회가 땡긴다? 하면 무조건 가는 자연수산


자연수산 위치

자연수산 내부

 

내부가 넓어서 가족들 또는 단체로 오기 좋을 것 같다

나는 3명이서 방문!

 

자연수산 메뉴판

 

우리는 일반모둠회 대자를 먼저 시켰다

 

자연수산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다른 리뷰보니까 전이 김치전으로 나오기도 하는 것 같다

나는 부추전이었는데 진짜 맛있었다ㅠㅠ 

 

자연수산 로봇서빙

자연수산은 또 이렇게 로봇으로 서빙을 해준다

음식을 받은 다음에 확인을 눌러주면 표정도 변한다

 

전에 식당에 갔는데 저 기계가 길을 막아서

우리끼리 장난으로 여기 직원이 불친절하네ㅋㅋㅋ했던 적이 있다

 

자연수산 모듬회

 

음.. 나는 사실 회를 잘 모른다 어종도 잘 모름

한가지 확실한거는 자연수산 회는 잘먹음 

나는 원래 회를 안먹다가 베쥬랑 만나면서 종종 먹게 되었는데

그래도 맛없는 회는 못먹음ㅜ

 

자연수산은 맛있는 회에 속한다

이 날 자연수산 처음온 ㅈㅎ도 

"여기 회 맛있네요? 찾아보고 온거예요?'라고 했다

 

반응형

 

자연수산 버터전복구이

 

자연수산에는 그냥 전복구이도 있고 버터전복구이도 있다

 

우리는 버터전복구이로! 

엄청 크림파스타 같은 맛이 났다 후추맛도 많이 났는데 맛있었다

양파랑 팽이버섯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음

 

나는 여기 오자마자 옥수수그라탕을 먹고 싶었는데

옥수수그라탕은 주개구이를 먹는 사람들만 가능하다고 한다

그냥 전복구이를 시키면 아예 불을 올려서 손님들이 굽는 방식이라 그라탕이 가능한다

버터전복구이는 주방에서 요리에서 나오는거라 안된다구 하심ㅠㅠ 

 

나는 회보다 다른 잔잔바리들에 더 관심이 많은 편🙃

 

 

자연수산 매운탕

 

매운탕 진짜 맛있어서 

술이 술술술

 

자연수산 야외석

 

화장실 가는 길에 찍어본 야외석

날씨 좋을 때 먹으면 정말 딱 좋을듯

 

이날 약간 쌀쌀했어가지구 

7월 전에 한번 더 가게 되면 야외석으로 앉아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