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대 추억의 식당 보이후드

부산대에 친구들 오면 자신있게 데려간 것 같은데

어느순간 없어지더니 전포로 옮겼다

 

(아니 근데 구글에 보이후드라고 검색하면 아직 부산대로 나오는..!)

 


보이후드 위치

 

나는 솔찌키 서면이나 전포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기는 찐 전포다

서면이라고 하면 안될듯

 

전포 보이후드 외관

 

서면역에서 걸어가는데 생각보다 힘들었고

보이후드 근처에 가니 진짜 서면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길풍경이였다 

조용하면서 길이 탁- 트여있었다

 

하지만 또 어째 중간중간 핫해보이는 식당, 술집, 카페들이 있었고

조구만 곳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긴 했다

 

보이후드 내부 모습

가게가 작은데 손님들도 다 있어서 좌석사진은 못 찍었다

자리는 한 3~4팀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다

 

보이후드 창가자리

 

우리는 창가자리에 나란히 앉았다

조명이나 소품들이 귀여웠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건 메뉴판이다

 

보이후드 메뉴판

 

솔직히 다 먹고싶었는데

일단 가지덮밥은 고정이고 나머지 고민...

치킨난반을 사이드로 시킬 수 있길래 야끼소바를 골랐다

 

가지덮밥

 

후식까지 책임지는 보이후드

내가 같이 간 언니한테

"근데 언니 솔직히 가지 별로 안좋아하죠?"라고 물어봤다

언니가 "ㅎㅎ근데 여기는 맛있다니까.."라고 했다

 

나도 원래 가지를 안먹다가 가지덮밥이랑 가지튀김을 먹으면서 눈을 떠서

언니를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었다 

 

결과는! 맛있다구 함 

촉촉하고 가지라는 생각 전혀 안들고 고기도 들어있어서 부담되지 않는 한끼였다

 

보이후드 야끼소바 치킨난반 

 

야끼소바는 맛있긴 했는데 조금 짰다

새우는 2마리가 들어 있었고 가지도 하나 슬쩍 들어있다

 

짜지만 자극적인건 늘 맛있어~ 

가지덮밥과의 조화가 굿

 

후기에 양적다고 해서 치킨난반도 시킨건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난반까지 먹기엔 배불렀다

 

야끼소바 쬐끔 남김!

 


유월커피 위치

 

 

밥먹고는 유월커피로 갔다

언니가 찾아낸? 알고있던 곳으로~!

 

유월커피 창가자리

 

처음에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저기 문으로 들어오는 사람들이랑 눈이 계속 마주치는 것 같아서 자리 옮김

 

서면 유월커피 내부 

 

자리가 은근 많은데 여백도 많아서 빡빡한 느낌이 안 들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2층 자리도 있다!

 

유월커피 디저트 

 

딱 입구에 들어가면 디저트에 바로 눈이 간다

먹고싶었지만 요즘 디저트 참는 중😥

 

유월커피 음료, 주차안내

 

디저트는 참고 커피는 달달한걸로 시켰다..^^

나는 유월커피를 시켰고.. 언니는 뭐시켰더라..? 

 

유월커피는 15,000원 이상 구매시 주차장 1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고 한다

서면이 안그래도 주차하기 힘든데 잠깐 머물거면 좋은 것 같다

 

 

유월커피

 

커피맛은 무난무난 달달~했던.. 것 같다

 

그냥 공간이 마음에 들었던 것...!

 

 

유월커피 굿즈

 

원두와 드립백과 잔도 판매하고 있었다

굿즈는 내 취향이 아니지만

드립백과 원두는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

커피없인 못살아~,~

 

뭔가 유월커피는 무난하게 가기 좋은 것 같다

교수님, 뭔가 나보다 으른이랑 가거나,

소모임이나 어색하거나 아니면 너무 친한 사람이랑 서면갔을 때 

굳이 예쁜 감성카페 갈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센스있는 사람이고 싶을 때 가면 좋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