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탈출 하기 전에 시간이 좀 남았는데

평소에 가고싶었던 덤보커피가 같은 라인이길래 바로 가봤다

 

 

 

장소가 너무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 전에 카반KAVAN 자리였다

화장실에서 흔적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옛날에 실습생들이랑 만나면 거의 여기서 만났던 것 같은데...(4년 된 추억🙃)

 

 

덤보커피 메뉴판

 

우리는 이미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브런치는 못먹었다

인스타에서 제일 많이 보이는 것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인데

이 글을 쓰는 배고픈 지금 먹고싶은 것은 버섯크림 리조또이다.. 

 

뭔가 다이어트를 하며 데이트를 한다면(애초에 말이 안됨)

에그 베네딕트와 그릭요거트 볼,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중에 먹으면

나름의 치팅이면서 그나마 낫지 않을까?

요새 다이어트 중(또는 할려고 하는 중)이라 이런 생각만 함

 

방금 글을 쓰면서 알았는데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옮겨서 글을 쓰니까 사진이 굉장히 깨진다...!

 

다들 느낌적인 느낌만 보고 가주세요

다음 글부터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커피종류, 쿠키 종류

쿠키도 판다!

나는 요새 산미가 있는 커피가 좋아서 '산뜻한'으로 시켰다

 

 

 

아메리카노, 베쥬는 덤보커피로

 

컵에도 덤보커피라고 적혀있어서 귀여웠다

아메리카노는 무난무난 아메 is 뭔들이었고

덤보커피는 개인적으로 누가바 맛이었다

(나는 누가바를 별로 안좋아한다. 하지만 베쥬는 아니라고 함. 맛있다고 했음)

 

잠시 커피만 마시러간건데 사진을 엄청 많이 찍었다

그만큼 내 취향이었다는거지~,~

아래는 층별 사진 모음

 

반응형

 

1층

덤보커피 1층

 

2층

덤보커피 2층

 

3층

덤보커피 3층

 

덤보커피 공간대여

 

공간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안에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도 무료라고 하니 필요한 분들은 한번 문의해봐도 좋을듯 하다

 

 

덤보커피, 블러드캔디, 부산바버스쿨

 

3층까지 올라가보고 4층은 뭐지하고 봤었는데 

덤보커피는 아닌 것 같아 다시 2층으로 갔었다

 

나올 때 보니 4층은 블러드캔디라는 타투샵이고 5층은 바버스쿨인 것같다

 

주말에 갔는데도 한산하고 좋았다 

다음에는 브런치먹으러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