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찐찐찐 나의 단골집

정말 좋아하는 곳이다

 

 

영업시간 

11:00 ~ 23:00

 

주차 : 제일주차장(부산 금정구 금정로 53)에 가능

 

동백전은 사용안됐다ㅠㅠ

 

부산대 하얼빈 메뉴판

 

나는 여기서 양다리 통구이 세트, 찐빙세트, 마라샹궈, 꿔바로우, 양꼬치, 러머 치예즈를 먹어보았다

 

양다리 통구이세트는 2시간 전에 꼭 예약을 해야하는데 

네이버 예약에서 편하게 할 수 있다 

 

부산대 하얼빈 양다리 구이 

 

양다리구이는 처음에 이렇게 보여주고

다시 다른테이블로 가지고 가서 먹기 좋게 발라주신다 

 

발라진 고기를 다시 테이블에서 구워먹는 방식!

 

양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지만 

색다른 식경험을 주는 것 외에는 하얼빈에는 너무 베스트 메뉴가 많기 때문에

한 번 시켜먹은 것으로 만족

 

처음 가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반응형

 

 

부산대 하얼빈 배달

 

하얼빈은 나의 배달맛집이기도 하다

꿔바로우 진짜 달달촉촉쫄깃해서 다른 꿔바로우보다 덜 질린다

나는 여기 마라롱샤도 진짜 좋아하는데 쥬는 가재 크기가 너무 작아서 먹기 불편하다구 했다

나는 먹기는 불편하더라도 오히려 작으니까 양념이 완전 잘 배어있고

머리 부분은 제외하고 나와서 까기도 편리..?

사실 까는건 쥬가 다 까주니까ㅋㅋ 편하게 먹기만했다

 

먹기전에 한번에 다 까두고 쏙쏙 골라먹으면 진짜 꼬량주 잘 넘어간당 

 

사진에는 없지만 러머 치예즈도 시켜먹어봤는데

튀긴가지에 다진 돼지고기 소스가 올라간 요리이다 

맛있긴 했는데 뭔가 술안주보다는 밥반찬스러웠었다 

 

부산대 하얼빈 기본세팅

처음에 가면 이렇게 세팅!

젓가락은 쇠젓가락이다

 

 

부산대 하얼빈  쯔란, 찐빙 야채 

우리는 이날 양꼬치와 찐빙을 시켜서 

이렇게 양꼬치 소스인 쯔란과 찐빙에 넣어먹는 야채가 먼저 나왔다

 

오늘 주종은 맥주로

 

찐빙

 

찐빙세트는 고기볶음을 3가지 종류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다른 사이드도 짱 차우 계란 감자볶음 숙주볶음 중에서 고를 수 있다

 

고기볶음은 이우 샹 로우(새콤달콤) 샹라 로우스(매콤) 징짱 로우스(달콤)인데

쥬가 매운거 못먹어서 징짱 로우스만 먹다가 이번에 샹라 로우스로 시켜먹어봤느데 별로 안 매웠다

 

사이드는 세가지 다 먹어봤는데 이번에 짱 차우 계란은 처음 먹었다

쥬의 베스트는 계란이었음 계란이 진짜 짭잘 달짝지근 한 맛이었다

나는 계란은 그 자체는 맛있는데

찐빙에 넣어먹는거는 고기도 양념된거니까 감자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다음에 여러명이랑 가면 감자도 시키고 계란도 시키구 해야지 

 

찐빙은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백종원슨생님이 나와서 소개하셨던 음식이다

그래서 가게에서도 계속 그 영상이 나오고 있음 

 

 

부산대 하얼빈 양꼬치

 

쥬의 하얼빈 베스트 메뉴는 양꼬치이다

나의 베스트는 찐빙이었는데 이번에 좀 양꼬치로 마음이 기울었음

찐빙(밀 전병)이 약간 기름져서 먹다보면 느글거리는데 이번에 그게 좀 더 심했다

그때 딱 양꼬치를 먹어주면 사악 내려가면서 다시 시작할 수 있었다 

 

아! 그리고 단품으로 먹다가 찐빙만 따로 추가도 가능하고

찐빙세트로 먹다가 밀 전병이 부족해도 추가할 수 있다

 


 

나랑 쥬가 좋아하는 하얼빈❤ 

앞으로도 번창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