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 갑자기 이렇게 추워질 일이냐!

서면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잔잔바리 일을 좀 하는데

에어컨이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추운 것이다

 

그리고 저녁을 먹으러 가는데 원래 가려던 파스타집이 있었으나

따뜻한 것이 땡기어 샤스샤브 집을 가게 되었다

 

 

영업시간 

11:00 ~ 22:00


서면 스구식당

 

가게는 바테이블로 되어 있었고 자리마다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다

오자마자 그릇 올리고 육수 부어주셨움 

 

서면 스구식탁 메뉴판

우리는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를 먹었고 

메인메뉴마다 사이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즉석떡볶이가 너무 궁금해서 시켜보았구

쥬는 치즈계란죽 선택!

서면 스구식탁 기본세팅

앞자리에는 이렇게 샤브샤브와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있고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작은 그릇이 2개 나온다

 

머리 묶을 수 있는 끈도 있어서 세심함에 감동🥺

 

무려 땅콩소스!도 있어서 나는 칠리랑 땅콩소스를 뿌려서 먹었다

와사비는 생와사비가 아니라 물감같은 와사비여서 쪼끔 아쉬워..

하지만 다른 맛있는 소스들이 많아서 만족!

 

서면 스구식탁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야채양 완전 많아~~~

나는 야채는 그릇에 한번에 다 넣어서 먹었다

다 넣어도 될 정도로 그릇크기가 충분했다

 

요즘 같은 날씨에 푹 익힌 버섯, 야채 너무 좋아

고기도 양이 적지 않고 혼자서 먹기 딱 좋았다 

 

반응형

 

스구식당 사이드메뉴 즉석떡볶이 치즈계란죽

 

샤브샤브를 다 먹어갈 때 쯤에 말하면 조리를 해주신다

 

샤브샤브 남은 국물을 이용해서 해주시는데 

나는 샤브샤브 약간 남기고 쥬는 건더기 다 먹었다

 

 

스구식탁 떡볶이 치즈계란죽

 

떡볶이 떡 은근 많음ㅠㅠ

떡러버는 너무 만족스러웠다

 

치즈계란죽도 안밍밍하고 진짜 맛있었다

보통 샤브샤브집가서 죽하면 약간 밍밍한 맛 나거나 너무 짠데 딱 적절한 맛

죽으로 할지 볶음밥으로 할지도 물어봤는데 볶음밥도 궁금해쑴

 

좀 덜 꾸덕해도 좋았을 것 같은데 이거는 불조절하거나 육수추가 말하면 농도조절도 잘 해주실 것 같다

 

떡볶이는 약간 떡볶이보다는 떡강정 스타일이 되었는데

양념도 바베큐맛 나는 떡강정 느낌

양념이 너무 중독성 있고.. 탄수러버로써 1개 양심상 남기고 다먹음....ㅎ

 

스구식탁 서비스 요구르트

 

스구식탁 하이라이트

요구르트는 진짜 못참치..

완전 만족한 한끼였다

 

다음에 또 가볍게 먹을 일 있으면 스구식탁 갈 것 같다

왕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