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전공 친구들보다 동아리 친구들이랑 더 친한데
졸업하고 나서 코로나 때문에 1년에 한 번 보는 것도 힘들어졌다

거제에 있는 친구도 몇 명 있는데
언제 한번 놀러 가겠다~~ 말만 하다가 드디어 이번에 실행으로 옮겼다

거제에서 부산 버스시간표, 터미널 오뎅


부산에서는 동래 시외버스터미널에서 9시 40분 버스를 탔다
맨날 노포에서 버스 타다가 이번에 처음 동래에서 타봤는데
어차피 노포에서 출발해서 동래로 오는 거라고 한다

말은 시외버스터미널인데 그냥 정류장처럼 되어 있는데
경유지다 보니 평소보다 일찍 올 때도 늦게 올 때도 있다고 한다
늦게 오면 기다리면 되는데 일찍 와도 그냥 안 기다리고 출발한다고 함...

나랑 ㅇㅎ는 20분 전에 도착해서 안전하게 탔는데 생각보다 얼추 비슷한 시간에 출발한 것 같다

진주에서 거제 오는 친구가 갑자기 바뀐 버스시간표 때문에
버스시간이 1시간 늦어지게 되었다
매우 배가 고팠던 우리는 어묵을 먹게 되는데...
어묵이랑 매운 어묵은 맛있었고 물떡은.. 너무 딱딱했다ㅜ

거제보재기집 물회

 


거재보재기집 위치

 

 


나는 물회를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거제오면 물회를 많이 먹는 것 같았다

무난한데로 갔는데 뷰가 좋았고 정말 무난하게 먹구 나왔다
나는 회를 엄청 잘먹는 편은 아니라서
고등어구이도 같이 시켰는데 괜찮았음
물회 사진에서는 양 엄청 많아보이는데 안에 까보면 오이가 진짜 많아서
오이회 아니냐고 했다ㅋㅋㅋㅋㅋ

근처에 카페 어디가지 했는데
진짜 특이한 집을 발견했다! 바로 만두와 커피를 같이 파는 곳!!
(여기 잘되서 다음번에 갈때도 꼭 있으면 좋겠다...)

반응형

라벤더 위치

 

 

만두랑 커피랑


카페 이름이 라벤더인데 거제보재기에서 걸어갈 수 있는 위치다
멀리서부터 만두랑 커피랑 되어 있는게 너무 정감있었다

거제 라벤더


카페에 2층자리도 있었다
2층 뷰도 좋았는데 갑자기 갈매기 다같이 갈매기 찍었음

김치만두 왕만두


이미 점심을 먹은 뒤라서 다른 애들은 만두를 딱히... 하고 있었는데
나는 만두러버라서 계속 먹을까말까 고민했다

그러다 숙소가서 먹어야겠다! 하면서 결국 포장했는데
진짜 존맛이었음ㅠㅠㅠ
더 샀어야했는데...

주문하고 나서 찌기 시작하는 시스템?이여서
미리 말했으면 커피 다 마시고 나갈 때 바로 줄 수 있었을텐데라고 하셨다
5~10분정도 기다렸는데, 커피보다 만두가 더 잘나간다고 하셨음ㅠㅠ

나는 관광지에서도 관광지 느낌 안나는 이런 고즈넉...한 곳이 너무 좋다

바람의 언덕

먹고나서는 바람의 언덕을 갔다
귀여운 친구들(❁´◡`❁)

멀미가 나서 힘들었지만 관광지도 들려보기


▼▼ 에어비앤비 숙소 여울정원 자세히보기 ▼▼
https://abnb.me/R9dMlrl4Fpb

숙소는 여울정원이라는 곳!
코로나때문에 상황이 워낙 많이 변하니까 일주일 전에 예약하자!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숙소들이 다 차있었다

코로나여도 사람들 이제 여행 잘 다니나봐...
이전에 예약한 다른 숙소가 있었는데 그 숙소 직원이 확진되서 취소당함...!
그래서 여울정원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너무 좋았다

거제숙소 여울정원 실내사진


숙소도 깔끔하고 난방 잘되구 호스트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구
분리수거랑 쓰레기 처리도 안번거롭고
티비도 짱크고 고양이도 있고 바베큐도 할 수 있고(추가요금있음)
기본 요리 재료(소금... 등등)들도 많았다
아마 에어비앤비 메세지로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실 것 같다





바베큐도 가능한데 원래 우리가 도착하기로 한 시간보다
엄~청 늦어버렸다ㅠㅠ

그래서 아들 분이 불을 붙여주셨는데 여기 숯을 진짜 좋은 걸 쓴다
고기는 기름기 없는 목살을 추천하셨는데
우리 고집으로 삼겹도 섞어 사갔다
근데 확실히 여기 불에는 목살이 맛있었음(남의 말을 듣자)

여울정원 바베큐


내 로망이었던 마시멜로우도 굽고
실내에서 남은 삼겹으로 볶음밥을 해먹었다


우리는 다 술찌라서 술을 엄청 조금만 사갔는데
꼭~~~ 먹고 죽어야지 하는 날에는 쪼금만 마시고
좀만 마시자 하는 날에는 많이 마시게 된다

술이 부족해서 배민으로 시킬려고 했는데...
안주 1개만 시키고 술로 최소주문금액을 채울려고 했는데... 안 된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배민은 정확한 금액은 기억은 안나지만 음식이 술보다 금액이 커야했고
요기요는 술이랑 음식이랑 금액이 50:50으로 주문이 가능했다!!



그렇게 새벽 4시까지 깨어있다가 아침이 되었습니다
11시 체크아웃이었는데 시간즈음에 호스트 분이 배웅와주셨다...!

여울정원에 고양이가 있는데 이름이 나비다 너무 귀여워

마지막은 고양이 사진으로(❁´◡`❁)

여울정원 고양이 나비

 

 

▼▼ 거제 둘째날이 궁금하다면? ▼▼

 

[2022.4.2-3] 거제 여행 2편 (첨단돌솥감자탕, 짹짹커피)

숙소에서 일찍 일어나서 소파에 뒹굴면서 딩고 킬링보이스 태연편, 헤이즈편과 함께 했다 진짜 다들 케이팝처돌이들이라는게 웃겼다 진심으로 감동받은 하루의 시작이었다 11시에 체크아웃하

ramiz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