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숙소에서 일찍 일어나서 소파에 뒹굴면서

딩고 킬링보이스 태연편, 헤이즈편과 함께 했다

 

진짜 다들 케이팝처돌이들이라는게 웃겼다

진심으로 감동받은 하루의 시작이었다

 

11시에 체크아웃하고 점심먹으러 가기

 


첨단돌솥감자탕 거제수월점

 

 

사실 거제여행 2탄은 별거없다

1탄 쓰다가 넘 길어져서 잘랐을뿐 

 

숙취해소를 위해 개운한 것으로-

 

주차는 근처 골목어딘가에 했다

 

첨단돌솥감자탕 거제수월점

 

감자탕 결정

거제에 사는 친구도 가본적 있다고 했다

현지인이 가는 식당이 맛집이지

거제에는 첨단돌솥감자탕 체인점이 많은듯 했다

 

볶음밥도 먹었어야 했는데 다들 숙취 + 배가 작아서 못먹음ㅜ

 

반응형

 


짹짹커피 위치

 

 

이제 커피한잔 때리러 가야지하고 어디가지 하는데

바로 짹짹커피로 가자구 함 

다 계획이 있는 거제현지인

 

짹짹커피 외관

 

창고를 개조한 느낌있는 카페였다

주차장 넓음!

 

짹짹커피 골목

 

짹짹커피 들어가기전 골목 풍경과 저 주택이 너무 예뻤다

나도 저런 집에 살고 싶다

 

짹짹커피 메뉴판

 

블로거인거 티내는 것을 머쓱해하기 때문에

사진은 찍을 수 있을 때 왕창 찍는편

메뉴판이 밖에 있는 가게 너무 조아

 

짹짹커피 에스프레소

 

또 요즘 핫한게 에스프레소바 아니겠어요? 

에스프레소는 2잔시키는게 기본인데

2잔 세트 메뉴가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난 잭아인슈페너를 먹었지 

 

 

 

짹짹커피 내부

 

가게내부에 저렇게 나무가 깔려있는데

저런 카페를 몇번 가봤는데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청소하기 안힘드나?

청소안하겠지? 이런생각.. 

 

 

짹짹커피 베이커리

 

빵도 진짜 다 맛있어보였다ㅠㅠ 

감자탕 먹은 직후라 배불러서 안샀는데

나올때까지도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샀어야 했다

부산오니까 배고팠음

 

what we drink

 

감성없는 커피샷

도대체 다들 사진 어떻게 찍는거지?

 

커피맛은 다들 무난하게 좋았다

사실 오래되서 기억은 안나지만 

미간을 찌푸리며 음~~↗↗했던건 기억난다

 

미간 찌푸리면 맛있다는 의미인거 아시죠?

 

다들 찍는 에스프레소 감성샷

 

새벽 4~5시까지 깨어있어서 나는 카페테이블에 엎드려서 잠들었다

 

최근에 코딩공부하면서 팔자에 없는 벡터.. 뭐시기 이런 걸 배우고 있다고 했다는데

이야기가 양자역학으로 흘러가서 유튜브 영상 봄

 

선생님 2명, 석사경험 유 1, 화학박사 1이라

엄청 흥미롭게 보는 것을

언젠가 브이로그로 편집할 것이라고 핸드폰 설치해서 동영상 녹화 눌러놓고

나는 잠들었다

 

 

짹짹커피 sns 이벤트 더치커피

 

뭐였드라... 네이버 영수증인증?이었나 

무슨 sns 리뷰를 남기면 이렇게 더치커피도 준다

커피보다는 저 케이스가 너무 귀여웠다

 

인스타에 짹짹 올렸는데

부산대에 살고 있는 친구가 자기 집 앞에 왔었냐고 물어봤다

 

알고보니 부산대에도 짹짹이 프랜차이즈로 있었다

뭔가 넘 뜬금없는 위치에 있어서 놀랬다

나중에 부산대 간김에 지나가봤는데 거제에 비해서 엄청 규모가 작았다

 


너무 뒷북치는 여행정리지만

다시봐도 절겁다

 

올해는 꼭 한번 더 보자

 

 

 

▼▼ 거제 첫째날이 궁금하다면? ▼▼

 

[2022.4.2-3] 거제 여행 1편 (부산-거제 버스시간표, 거제보재기집, 카페 라벤더, 숙소추천 여울정원)

나는 전공 친구들보다 동아리 친구들이랑 더 친한데 졸업하고 나서 코로나 때문에 1년에 한 번 보는 것도 힘들어졌다 거제에 있는 친구도 몇 명 있는데 언제 한번 놀러 가겠다~~ 말만 하다가 드

ramiz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