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소품샵 2탄!
1탄에는 서면만 있었다면
망미역 근처에서 발견한 보물같은 소품샵도 함께 소개해드려요


칙 chik 위치

 


칙은 1탄에 올렸던 뽀느폴리오랑 같은 건물 1층!
뽀느폴리오를 우연히 발견했다고 했는데, 칙을 갔다가 코너를 돌아서 바로 발견한 것이다.

칙스도 공간을 자세히 찍지는 못했는데 가게 앞 파란의자가 바로 포토스팟👍

▼▼소품샵 1탄이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진짜진짜 너무 귀여운 그립톡을 구매했는데
사고 나와서 아! 사진 찍을걸 했다

이미 계산하고 나와서 다시 들어갈 용기는 없는 소심이🥲

밖에서 슬쩍 찍어봤는데 딱봐도 요즘 트렌디한 그릇들과
집순이들에게 딱 좋을 감성 포스터들 많이 보이죠?

 

 


핸드폰 케이스를 바꿀 때가 되서
그립톡도 바꿔야지 했는데 너무 베쥬랑 나한테 찰떡인 그립톡을 발견했다

꼬질이 케이스 안녀엉~

필름 어 타임에서 커플 폰케이스도 자랑하고 싶었는데 제대로 나온게 이거 밖에 없다
지금 든 생각인데 카메라에 가까이가서 얼빡으로 찍을걸!!


▼▼ 사진관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서면 보정이 자연스러운 흑백 셀프 사진관 - 필름 어 타임 film a time (+ 픽셀선글라스, 고니즈 도넛

우리는 평소에도 사진을 잘 찍는 편이 아닌데 서로 찍어주거나 각잡고 찍는걸 매우 부끄러워 한다 덕분에 그냥 집에서 늘어져 있는 사진이나 어디서 찍었는지 모를 얼빡 사진만 가득 이런 우리

ramizero.tistory.com

 

반응형

 


샵이지 shop.ez 위치

 


여기는 진짜 지나칠 수가 없었다

▼▼ 어디로 가던 길에 샵이지를 발견했을까요? ▼▼

2022.04.29 - [WHAT I EAT] - 망미 브런치 뷰맛집 담잔느 / 편안한 플랜테리어 카페 헤이채즈

내가 인스타그램 보면서 갖고싶었던 컵들 다 여기 갖다놓은듯


더 예뻤던 컵이 있었는데
그 컵은 예쁘지만 비싸서 애초에 찍질 않았나보다...ㅎㅎ

출처 : 인스타그램 @_shop_ez

구래서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빌려왔다

https://shopez.co.kr/

 

Shop.ez

Shop.ez

shopez.co.kr


온라인 쇼핑몰도 구경하는 것만으로 힐링되니
소품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들 들어가보시라-!


공간 구석구석 볼 곳이 많았다
진짜 구석구석 살펴본다고 작은 가게치고 오래있었다
옷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나는 사이즈가 작아서 패스ㅠㅠ

살빼고 간다...


요렇게 털복숭이 친구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오른쪽 조명을 구매했다 따로 설지할 필요없이
끈으로 원하는 곳에 배치하고 전구부분을 당겨서 딸깍!하면 불이 켜진다
건전지로 작동하는 방식

이건 곧 작업실을 여는 친구에게 선물하려고 샀다
조명을 하나 선물해주고 싶었는데, 넘 친구한테 찰떡이여씀


무엇보다 포장을 너무 예쁘게 해주신다!

그럼 내가 산건 무엇일까요-?





까보면 이렇게 박스로!
너무 귀여운 고양이가 그려진 컵이였습니다~~
요즘에 최애컵이라서 뽀느폴리오에서 산 컵이랑 이거랑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다


칙이랑 샵이지에서 모두 라이터를 선물로 주셨다
나는 인센스 스틱 필 때 빼고는 담배를 안펴서 딱히 라이터를 쓸 일은 없는데...!
집에 부독제 라이터랑 웬디스키친 라이터가 이미 있어서
라이터 부자였다

근데 단이가 달라고 해서 사진만 찍고 줌ㅎㅎ
최근에 편의점에 가서 라이터를 샀는데 완전 못생긴거 줘서 빡쳤는데
드디어 바꿀 수 있다고 했다


소품샵 1, 2탄을 보면서 저와.. 취향 찰떡이라고 생각하신 분?

▼▼ 그렇다면 소품샵 1탄도 보러가세용!! ▼▼

 

[소품샵 1탄] 서면 뽀느폴리오 / 하이피넛 / 트윈에뚜왈 - 적당한 가격대의 센스있는 선물을 하고

나는 문구류나 소품보는걸 엄청 좋아해서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거의 소품, 가구들 계정이다 특히 내가 사기에는 죄책감이 들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쓰는 돈은 아깝지 않기 때문에 친구

ramiz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