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친구들에게 선물요정이다
왜냐 아주 센스있고 적절한 선물을 하기 때문이지

이번 지인의 특징은
고양이를 키우고
귀여운걸 좋아하고
맥주를 좋아한다


첫번째 선물, 이쿠나 퍼리배스타임 타월 세트 (2p)

이쿠나 택배박스


이쿠나는 타월, 즉 수건브랜드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자취생 선물로 수건만한게 없다고 생각
솔직히 수건 본가에서 갖고오거나 싼거사서 쓰는데
뽀송뽀송 좋은 수건 기분 좋잖아요

이쿠나 포장


박스를 열면 저렇게 싸여져 있다
박스 겉면 디테일도 장난아니다 이런 세심한거 너무 조아
이번에도 테이프 처리없이 뜯어볼 수 있길래 선물하기 전에 사진만 찍어보았다



뜯으면 편지쓸 수 있게 카드도 들어있구 이쿠나 스티커도 있다

이쿠나 수건 포장

이거를 누가 수건 포장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뜯자마자 너무 귀여워하며 입틀어막았음

반응형

이쿠나 수건


조심조심 열어보면 이렇게 귀여운 수건이 뙇!
선물할거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열어보고 다시 고이 닫았다

이쿠나 수건, 출처@itkuna_sisters


이쿠나 수건은 저거 말고도 귀여운 디자인, 세련된 디자인들이 이렇게나 많기 때문에
친구의 취향에 맞춰 선물해보길 바란다

https://itkuna.com/

I T K U N A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itkuna.com



두번째 선물, 맥주 정리랙

맥주정리랙


이거는 택배온거 그대로 선물해줘서 인증샷 올리기
상품명은 가리고 선물해줬는데 처음에 뜯었을 때
맥주없이 보니까 이게 뭐에 쓰는건지 전혀 감도 못잡았다...!

맥주는 솔찌키 만원 4캔사는거 국룰이잖아요
집에 이런거 있으면 내 좀 맥주 조아한다 말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쨔란하고 맥주 채워놓으면 기분 좋으니까-

쿠팡에 맥주정리랙이라고 치면 많이 나오니까 구매하시면 됩니당
355ml랑 500ml랑 차이있으니 친구의 취향을 고려해서 구매할 것!



맨날 치킨키프티콘 보내지말고 센스있는 선물을 해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