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뭘할지 고민하다
집에 갈 때마다 어깨가 아프다고 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현미온미의 찜질팩을 준비했다

현미온미 택배 포장사진


원래는 전기장판처럼 온열이 올라오는 찜질기를 사려고 했는데
리뷰에 좋기는 한데 전자파에 대한 우려가 많다고 해서
찾던 중에 알게 된 게 현미온미라는 브랜드였다

현미온미 어깨찜질팩 곡물 현미 스팀 핫팩 배찜질팩 복부찜질팩 허리찜질팩 눈찜질팩 손목찜질

어깨, 어깨결림, 할머니생신선물,핫팩, 현미찜질팩, 곡물찜질팩, 곡물핫팩, 어깨찜질팩, 어깨찜질, 찜질핫팩, 뒷목용, 어깨시림,현미온미 배찜질팩 복부찜질팩 허리찜질팩 눈찜질팩 손목찜질팩

smartstore.naver.com


나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다
원래 어깨찜질팩만 사려고 했는데
부모님이랑 동생이 요새 발목도 시리다고 한다구 손목발목형도 같이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찜질팩 외에도 턱찜질, 배찜질, 수면안대 등 다양하게 있으니
스토어 구경해보는 것 추천

현미온미 택배 포장사진


택배는 5월 3일에 구매해서 5월 6일에 도착했다
스티커가 붙어있었으면 미리 개봉 못했을뻔했는데
개봉을 미리해서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다!

현미온미 어깨찜질 언박싱

먼저 어깨찜질을 오픈했는데 안대사진이 있어서 순간 잘못 온줄 알고 놀랬다...!
하지만 손목찜질에도 똑같은 패키징이었다는거!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도 무료로 패키징에 포함되어 있었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핑크가 있는데 나는 둘 다 네이비로 주문했다

반응형

현미온미 제품안내 패키징


안에는 제품보증서와 찜질팩별로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주의사항이 적혀있었다
현미온미의 상세페이지에 어떻게 제품을 만들게 되었는지 스토리가 적혀있는데
따뜻한 마음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게 느껴져서 더 믿고 구매할 수 있었다

현미온미 어깨찜질팩


현미온미의 장점 중 하나는 겉커버와 속통이 분리가 가능하고
따로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안대는 분리가 어렵다는 리뷰가 있어서 어깨찜질도 분리해보려고 했는데
찍찍이로 내부를 확인할 수 있었고 속통이 움직이지 않도록 끈으로 고정되어 있었다

현미온미 손목발목찜질팩 


다음은 손목발목찜질팩!
생각보다 컸다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은 곡물 특유의 냄새에 대한 얘기가 언뜻 있었던 것 같아서
어깨찜질팩은 허브를 추가하고(+10,000원, 제품별로 추가비용 상이)
손목찜질팩은 추가를 안했는데 추가 안한 것도 무난했다!

허브는 향이 은은하지만 존재감이 뿜뿜해서
택배박스를 열자마자 나서 추가하면 사용할 때 기분이 더 좋을 것 같긴 하다

현미온미 발목찜질팩 속통 분리

현미온미의 발목찜질팩도 속통과 겉을 분리해보았다!
연습할 때는 수월했는데 영상에서는 뭔가 낑낑거렸다ㅋㅋ

현미온미 발목찜질팩 실착사진


어차피 잠(옷)밍아웃한김에 발밍아웃도..!
발목찜질팩을 손목과 발목 모두에 둘러보았는데 꽤 무거웠다
발과 손은 2개씩이니까 두개살지 하나살지 고민하다 동생이 일단 써보고
좋으면 하나 더 사자고 했는데....

손목에 차면 약간 족쇄 찬 느낌ㅋㅋㅋ
저거 차고 핸드폰은 못 볼 것 같다 근력운동 될 듯
일단 어무니의 의견을 들어보고 만족하신다면 추가로 구매하려고 한다

어깨찜질팩은 생각보다 작아서
어깨찜질이 되겠나 했는데
무게감이 있어서 차악하고 안정감있게 어깨에 올릴 수 있었다

어무니한테 나중에 실후기 물어보고 리뷰에 추가해두겠다!

항상 어무니 선물은 그나마 쉬운데 아부지 선물은 어렵다
혹시 아부지 선물 뭐하시는지 댓글 달아주시면({{{(>_<)}}})
다음 아부지 선물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럼 다들 효도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