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스토마토는 다음주 월(23.02.27)까지 전시 중

우리 밖의 우리라는 전시를 하고 있는데

소중한 나의 친구들의 작품이다

 

 

원래도 가고싶은 곳으로 찜해뒀던 곳인데 친구들까지 전시까지 해서 신기신기

 

 

하지만 전시를 보기 전에 음식먼저 시켜줄게요

저를 포함해서 5명이 갔기 때문에 종류별로 다시 시켜보았다

 

럼버잭 12.5

미트볼 5p 9.0

라구오픈토스트 10.0

라구파스타 14.5

나이스 포테이토 10.5

 

 

친구들의 글과 사진이 전시된 공간

사진은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쉬버

평소의 나이스토마토를 모르지만 전시와 공간이 너무 잘 어우러졌다

제일 첫번째 사진에 글이 페이지 전체에 딱 맞춰서 인쇄되어 있는데

호기심쟁이 ㅊㅁ가 왜 이렇게 출력했을지 너~무 궁금해 했다

 

친구인 작가님에게 바로 작가와의 대화를 신청하였더니

벼랑 끝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고 하였다

천재! 만재!

 

 

윤지의 사진과 소란한 나의 친구들

 

 

최근에 S23으로 폰을 바꿨는데

그 전에 S10으로는 느끼지 못했던 인물모드의 위대함을 느기는 중

 

 

라구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맛이었는데

넓적한 면에 소스가 잘 얹어져서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오픈파스타가 내 원픽이었는데 방이 너무 촉촉

시킨 메뉴들이 다 고기베이스라서 다 비슷비슷한 맛이겠거니 했는데

이건 또 색다르게 감칠맛나는 라구소스였다

 

 

가운데는 나이스포테이토

이거는 감자를 얇게 썰어서 층층히 쌓아 크레이프케이크처럼 만든것

이것은 ㅇㅂ이의 원픽이었다

 

 

미트볼도 약간 고기좋아하는 사람이면 무조건! 좋아할 것 같은 맛

여기서는 또 토마토 맛이 너무 세지 않고

고기에 야악간 외국향신료같은게 들어가서 고기 냄새를 잡아주면서

고급스러운 맛이 났다!

 

이것도 어린이 입맛 ㅇㅂ이의 원픽!

실패할 수 없는 핫케이크

 

 

사실 전에 찜해둔 이유가 쥬가 고기파이 먹고싶다고 해서 찜해둔거여서

고기파이는 따로 포장해왔다. 

가격은 8.5! 생각보다 비싸...

오랜만에 고기파이를 먹었다는 것에 만족

 

서면에 전에 응파이가 있었는데 없어져서 슬프다

응파이보다는 음.. 쏘쏘한 맛이었다

 

다음에 쿠로미과자점의 고기파이를 도전해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