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처음에 인스타에서 myol이라는 인스타 아이디를 보고

뭐라고 읽어야하지 했는데 미올! 묠!이다 

 

 

작은 카페일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널찍널찍 자리여서 좋았다


영업시간

11:00 ~21:00

*11:00 ~ 15:00 브런치

*17:00 ~ 21:00 와인

 

??!? 우리는 거의 3시 넘어서 갔는데 

브런치는 못시켜먹어서 시간대에 따라서 주문가능한 메뉴가 다른지는 잘 모르겠다ㅜ

 

전포 미올 좌석

 

3~4인석 테이블이 안쪽에 4개 정도 있고

입구 쪽에 2인 테이블이 2~3개 있었던 것 같다

 

손님은 우리 앞에 한테이블 정도?!

 

전포 미올 메뉴 

 

아! 브런치메뉴가 따로 있구만

나는 쉬림프 타르틴, 치즈 토스트가 브런치 메뉴인줄 알았다..ㅎㅎ

카카오맵 리뷰보니까 쉬림프 타르틴이 미쳤다는데..!

다음에는 점심 안먹고 가서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전포 미올 라떼, 묠라떼

 

우리가 시킨 메뉴는 라떼와 묠라떼

 

라떼 진짜 정석의 맛

안밍밍하면서 커피맛이 너무 찐하고 쓰지 않으면서 우유랑 잘 어울리는데 은근 찾기 힘든거 아시쥬?

 

묠라떼는 메뉴 설명에 스카치캔디맛이 나는! 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켰는데 

진짜 스카치캔디를 부셔서 올려주신 것 같다...

사탕을 먹고 싶었던 건 아닌데

 

위에 크림을 먼저 떠먹으라구 해서 쪼끔 먹다가 

다 섞어버렸는데 오히려 캔디가 라떼랑 섞이면서 

식감도 가끔 톡톡 튀면서 달달하게 녹아서 맛있었다

 

단맛이 은은하게 나는 느낌이여서 먹을수록 내 취향인 라떼였다

 

전모 카페 미올 감성소품

 

카페에 있는 내내 여기저기 들여다보면서 눈이 즐거웠다

노란 조명 파스텔 무광의 그릇들 깔끔하고 묵직한 소품장

화분 색 조합도 좋고 저 화분에 심어진 식물과도 잘 어울렸음

사장님 취향 최고 

 

++

 

전포 소개 지도

 

미올 맞은 편에 미용실인 것 같은데

저렇게 전포 소개 해놓으신거 너무 귀여웠다

저중에 보울스 가봤구 언네임드커피 스모어 쿠키 맛있다고

저장해둔 곳인데 저거 보니까 가봐야겠다는 생각 들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