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일저녁이지만 카페 3곳을 돌고 간 카페 

 

한군데는 문을 닫았고

한군데는 사람이 많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러버커피도 원래 가보고 싶었던 카페이므로 암오케

ㅁㅈ랑 ㅎㅇ이는 이미 와본적있는 핫플카페 

 

 

귀염뽀쟉

 

 

목요일 7시 전에 갔는데 우리말고는 없었다

5명을 받아주는 카페 흔치 않아

 

나는 러버크림아몬드를 먹었다

크림 커피가 맛있다고 리뷰에 적혀있었는데 먹었는데 대만족

 

다른 칭구들은 무난한 아아와 아바라.. 그리고 오미자!

 

딸기케이크킄 퐁신퐁신 무난무난하게 맛있었다

딸기를 4조각 더 주셨는데 한 명이 혹시 우리 5명이라서 위에 하나있는 딸기로 싸울까봐 더준거 아니냐고 해서

그 창의력이 너무 웃김

 

딸기티라미수는 안에 있는 퓨레까지 같이 먹어야지 맛있다고 했는데 위에 크림부터 이미 맛있다

ㅇㅂ이는 좀 달다고 했는데 이 단맛이 딸기시럽 단맛보다는 마트에서 파는 비싼 딸기생과일주스맛으로 달아서 맛있었다

초코디저트류도 짱 많았는데 가게에 들어가면 초코초코한 단 냄새가 코를 찌르는 느낌

처음에 이 냄새때문에 살짝 아찔하긴 했다

그래도 우리는 적응의 동물이니까 괜찮아

 

우리가 꽤 오래동안 있었는데 있는동안 커플 2팀정도 오고 조용했던 것 같다

평일저녁이라 그런가, 전에 주말에 왔을 때 한번 튕겼던 적 있었던것 같은데...!

 

아무튼 만족스러운 카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