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남포동에 두부가라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담백하면서 부담없는 식사를 하고 싶었어요

 

 

영업시간 10:30-22:00

 

 

여기는 한창 비건에 관심 많던 시기에 검색해서 알게된 집인데요.

두부밥과 버섯두부밥 등에 동물성 재료가 눈에 보이지는 않는데 소스가 식물성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제목을 비건일지도..라고 적어보았습니다

 

플렉시테리언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저희는 2인세트메뉴에서 두부밥2개+돼지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두부밥은 차액 지불하면 다른 메뉴로도 변경가능합니다 

 

저는 버섯두부밥을 먹고 친구는 두부밥을 먹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샐러드가 맛있었어용ㅎㅎ

 

반응형

저의 버섯두부밥입니다

기본으로 순두부장국도 같이 나와요

msg 맛도 많이 안나고 슴슴하니~ 맛있었습니다

 

 

소리가 장난아니죠?! 

 

 

김이 모락모락 나요ㅎㅎ

비빌때도 타닥타닥하면서 뜨거운 소리가 나서 기분이 좋았어용

 

 

요렇게 슥슥 비벼서 먹으면 되구요

첫입이 아주 뜨거워요... 조심해서 드세요!

 

 

이렇게 돼지김치찌개도 나오는데 딱 슴슴한 두부밥과 먹으면 좋았어요!

 

요즘에 외식하면 자극적인 음식 많이 먹게되잖아요ㅠㅜ 남포동에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는 두부가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