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쥬가 갑자기 우리가 먹고 싶어했던 것을 시켰다고 해서 뭐지 했는데 감자빵이었어요. 

저는 구황작물러버인데요. 고구미 보다 감자파인데 감자빵이라고 해서 기대기대했어용

 

 

도착한 춘천감자빵!!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오고 개별포장되어 있답니다.

진짜 감자포장하는 것 같은 박스에 담겨와서 더 그럴듯 했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종이를 뒤집어보면 이렇게 감자빵에 대한 설명이랑 먹는 법이 적혀있어요. 

엄마가 안그래도 이번에 홍감자를 시켰던데! 홍감자가 더 달달한가봐용 

 

춘천감자빵은 검색해보니 메가커피에서 디저트류로도 파나봐요.

일하는 곳 근처에 메가커피가 있는데 담에 가게되면 한번 봐야겠어요. 

 

춘천에 감자밭이라는 카페에도 감자빵을 먹으러 사람들이 많이가더라구요. 

하지만 요즘엔 이렇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은 세상!

코로나때문에 다른지역 여행가기 힘든데 이렇게라도 먹고싶은 음식 먹어봅니다ㅜ

 

 

저희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답니다. 이렇게 구리게 사진이 찍혔는지는 몰랐어요.. 

너무 빨리 먹고 싶었나봐요ㅠㅠ 

그래도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낸 사진은 제대로 찍었답니다. 

 

저희는 오리지널맛, 카레맛, 치즈맛을 섞어서 10개인 구성품으로 시켰어요. 

 

오리지널맛을 처음 먹었을 때 빵 겉면이 쫀득하고 치즈볼 반죽 느낌이 나서 이게 치즈맛인줄 알았는데, 다음거가 치즈맛이더라구요. 오리지널이랑 치즈맛은 겉으로 보기엔 큰 차이가 안나서요! 치즈맛은 안에 체다치즈스러운 것이 녹아서 들어가 있어요. 치즈맛은 좀 더 짭쪼름하고 풍성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카레맛을 먹었는데 베쥬는 카레맛이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카페감자밭] 맛있는녀석들 원조 강원도 춘천감자빵 택배 (오리지널 / 카레맛) : 파머스 베이크

[파머스 베이크 샵] 춘천 감자밭, 그 두번째 이야기

smartstore.naver.com

 

먹고 나서 엄마랑 아빠가 좋아할 것 같아서 인터넷에 춘천감자빵으로 찾아봤는데요. 

치즈맛을 파는 곳이 없더라구요?!?!??

 

베쥬한테 물어보니 카카오톡딜로 샀다고 합니다ㅠㅠ

저는 아쉬운 마음에 카레라도 있는 곳으로 찾아봤는데, 처음 찾은 곳에서는 카레가 품절이었고 위에 링크에 카레가 있었어요. 할머니도 같이 드시라고 오리지널 한박스, 카레 한박스로 보내드렸습니다!!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걸로 푸는 타입이여서 달고 짜고 매운 음식을 많이 먹었는데 감자빵은 맛있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건강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선물, 수험생간식, 아이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