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에서 청년행복박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작년에도 신청했었는데, 올해도 신청했습니다. 

작년에는 뭔가 문구세트 같은 느낌이었는데 올해는 밀키트라서 좋은 것 같아요. 

먹는게 남는거잖아요. 

 

운좋게 당첨되서 쓰는 아주아주 늦은후기...^^

 

 

그냥 밀키트인줄 알았는데 당첨되고 보니 청년외식사업가 업체를 선정해서 진행한거더라구요. 

"청년이 청년에게"라는 슬로건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도착한 박스!

I'm fine이 외국에서는 그냥 인사말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soso..가 아니라 자신있게 fine이라고 말하기 힘든 요즘 현실ㅠㅠ

 

 

드립커피도 있구요. 부산의 청년정책을 소개놓은 팜플렛도 있었습니다. 

부산청년행복박스라고 적혀있는 책자에는 배송되는 밀키트들의 레시피가 적혀있었어요. 

 

저는 돼지된장쨈국수를 선택했었는데요.

베쥬는 신청자 한명도 없다면서 돼지국밥..을 선택했는데도 떨어졌어요. 

 

제 동생은 쿠키밀키트를 선택했는데 당첨됐구요!! 내년에 신청할 때도 소신껏 신청해야겠어요. 

 

 

재료 뜯은 모습이예요. 

계란도 들어 있어서 놀랬어요. 밀키트라 당연하긴 하지만..! 

 

반응형

 

레시피는 초간단했는데요. 

면을 삶고 소스들을 다 섞으면 완성..!

 

 

면을 너무 잘 마는 베쥬

원래 계란 노른자 2개 올라가는 건데 사진을 위해서 하나만 올리고, 사진 찍고 바로 하나 더 올려서 섞어먹었습니다. 

 

돼지된장잼이라고 해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의 구수함도 있으면서 나물도 아삭아삭 씹히고 김치파우더가 맛을 딱 잡아주는 느낌

 

집에서 이렇게 호다닥해서 먹어도 맛있는데 실제로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꼭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2022년에도 청년행복박스가 도착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