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가지고 온..! 제가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 빵? 호두과자입니다!

원래도 호두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우리쌀왕호두는 더더 맛있어요.

 

친구가 처음에 호두과자가 진짜 맛있는데가 있는데 거기가 온천장역이라는거예요. 원래 역에 있는 코로케집, 빵집이 역을 가득채우는 냄새때문에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곳이잖아요. 하지만 저는 잘 지나치는 편... 왜냐면 뭔가 그런 냄새 마케팅에 현혹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편...

 

하지만 동기오빠가 한번 우리쌀 왕호두의 대왕 찹살떡 호두과자를 사온 뒤로 저는 빠져버리고 말았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대왕 찹쌀떡호두과자도 있고, 슈크림이랑 크림치즈가 들어간 호두과자도 있어요. 저는 대왕호두도 진짜 좋아하는데, 크림치즈도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항상 대왕 2개랑 슈크림 크림치즈 섞여서 사갑니다. 메뉴판에 다양하게 섞어서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지하철이라서 오며가며 커피사먹기에도 너무 가성비 좋은 곳이예요. 

 

 

저는 주로 온천장역에 있는 우리쌀왕호두과자를 가는 편인데 최근에는 연산역에도 생겼데요. 저는 다행히 잘 오고가는 지하철역에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용 더 늘어나서 많은 분들이 맛봤으면..

 

우리쌀왕호두과자에는 호두뿐만 아니라 크로플도 판답니다. 아직 크로플은 맛보지 못했어요. 저는 아직까지 호두에만 진심이므로

 

 

포장은 요렇게 종이봉투에 넣어주세요! 전에 동기오빠가 사왔을때는 박스에 포장해왔더라구요. 박스에 들어있으면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왕호두랑 크림치즈, 슈크림 호두예용 원래 4개여야 하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친구랑 하나씩 이미 먹어서 2개 남은 모습!

 

이거는 슈크림이예요! 자세히 보시면 호두도 콕 박혀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꼬소해서 너무 잘 어울려요. 작은 호두는 먹기 전까지 맛을 알 수 없는데요ㅜ 친구랑 너랑 맨날 크림치즈 나와라!했는데 슈크림 나오면 조금 실망해요.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그런거지 슈크림이 맛없지는 않아용ㅎㅎ 더 좋아하는걸 먹고싶은 마음일 뿐

 

 

왕호두는... 크기 차이 느껴지시나용? 저 밑에 슬쩍 보이는 모습이 찹쌀떡부분이예요. 팥앙금이랑 찹쌀떡의 조화랍니당 저는 원래 찹쌀 들어간 과자도 좋아해서 대왕호두가 젤 맛있는거 같아요! 

 

전에 대왕호두를 너무 많이 사서 한번에 다 못먹어서 냉장고에 넣어둔적이 있었는데요. 찹쌀부분이 딱딱해졌을까봐 걱정했는데 이틀까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ㅎㅎ 

 

가까운 곳에 우리쌀왕호두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용 다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