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자가 끌리던 어느 날,

햄버거, 피자, 떡볶이 등 탄수화물은 돌아가면서 항상 땡긴다

 

베쥬의 원픽 피자집 도우개러지 방문

 

 


도우개러지 위치

 

 

아니? 근데 여기 하나하나 왤케 귀엽죠?

볼펜이랑 접시 하나하나 너무 귀여워서 굿즈로 판다면 아마 바로 샀을 것이다

 

 

베쥬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폴아웃 감성이라고 한다

폴아웃이라는 게임이 있다(난 잘 모름)

폴아웃에 누카월드라는 놀이공원이 있는데 풍경은 예쁘지만

핵폭탄이 터지고 나서의 디스토피아라 아이들 대신 목에 폭탄족쇄를 찬 노예들이 있다고 한다...

비슷한 폴아웃 감성 식당으로는 강서구의 로빈뮤지엄이라는 카페가 있다

여기도 추천~~~

 

 

오늘도 기억을 더듬어 생각해보는 좌석 수 

실내 테이블은 한 5개 정도였던 것같고 야외 테이블도 한 3개정도 있었다

딱 요즘같은 날씨에 찰떡아니겠어요? 

 

 

메뉴는 요렇게! 런치스페셜도 있었지만 

너무 배부를 것 같아 하프앤하프로 페퍼로니와 트러플 머쉬룸으로 주문했다

 

페퍼로니는 베쥬 원픽이라서 무조건 시키고

짠맛을 중화시켜줄 크림소스 피자로 선택!

 

쏘오 굿 비쥬얼~

나는 갤럭시 카메라가 싫다

너무 색감이 째애앵하게 나온다

하지만 아이폰으로 바꿀 생각은 없다

 

아! 주문서에 피클을 먹을지 말지 체크하는 칸도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K9bhwuBidA 

 

너덜트 아시나요?

약간 이감성으로 피자를 찍어보았다

 

 

음료도 아주 감성있게 나온다

 

 

첫 한조각은 순정으로 먹고

두번째 조각에는 치즈가루와 핫소스를 뿌려먹었다 

근데 치즈가루가 약간 왁-!하고 나옴 

 

저 동그란 치즈알은 베쥬에게 주었다

 

 

완피~!

 

도우가 완전 얇아서 피자뼈(피자빵) 부분도 빠삭빠삭

치즈가 짭쪼롬하니 완전 미국맛

 

하프앤하프로 시킨 것도 두 피자의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았음

 

서면에서 피자를 먹고싶다면 

다시한번 도우개러지를 올 것 같다

반응형

TMI 타임

+) 우리는 점심을 먹고 바로 사진을 찍으러 가기로 했는데 

어디지?했는데 바로 앞이였다ㅋㅋㅋ

 

 

 

+) 서면 주말에 예약없이 미용실가기 어렵다는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처음에 도우개러지 맞은편에 미용실 있길래 오 꿀이당~ 하고 전화해봤는데 

예약만 받는 곳었다.. 

그리고 약 7~8개의 미용실을 돌다가

박준뷰티랩 서면젊음의 거리점이 우리를 받아주었다

 

 

베쥬는 아이비리그컷을 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잘 잘라주셨다(구우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