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 트민여다

그런거 치고 개성주악 늦게 먹어보긴 함

한창 맛있는 약과를 찾아다니다가 개성주악을 알게 되고 바로 주문하였다


개성주악 택배


냉동보관이라서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서 온다
원래 뽁뽁이는 가지런한데 내가 뜯다가 아차! 블로그 해서 엉망이다


안에 비닐포장도 한번 더 되어 있다

개성주악 개별포장


비닐을 뜯으면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있다
작고 서듕한 느낌..❤️

개성주악 보관방법



뜯으면 이렇게 생겼다
손으로 만지면 엄청 찐득찐득하고
어? 내가 생각한 촉감과 다른데 싶다
나는 아주아주 촉촉한 약과정도로 생각했는데 좀 더 빵같은 느낌
이거는

개성주악 해동전


하루에 하나씩 점심먹고 해동해서 먹고 있다
냉동실에서 꺼낸 직후에 반으로 갈라봤는데 안에가 촘촘하다

개성주악 해동 후


이게 30분 넘게 지난 모습!
안에 하얗게 뭉쳐있던 곳들이 녹았다

개성주악은 진짜 와아아안전히 녹고 먹는게 맛있는 것 같다. 잘 녹는 편이긴한데 그래도 40분 정도는 꺼내놨다가 먹었다.
식감은 쫄깃쫄깃이 아니라 진짜 이름처럼 주악주악~이다.. 진짜 먹어본 사람은 이해할 표현

나는 윤영실레시피에서 샀고 가격은 6개 15000원
개당 2500원인데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 디저트 다 넘 비싸니까ㅠㅠ

한번쯤 먹어볼만한 신기한 식감이고
한국 과자, 약과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다!

https://naver.me/5xnut6Lm

[윤영실레시피]개성주악 6구 : 윤영실레시피

[윤영실레시피] 윤영실레시피

link.naver.com


어른들 선물로도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