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은 화장실에 매일 규칙적으로 가시나요?

저는 화장실을 자주 가지 않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큰 문제는 못 느꼈어요.

일단 화장실에 가면 바로 배출...! 하는 편이었거든요.

물론 종종 변이 딱딱해진 느낌을 받고, 가아끔 피도 묻어나오기도 했어요.

 

하지만 저는 안일하지만 화장실을 오래 못갔으니? 변이 딱딱해지고?

딱딱한게 나오다보면 피가 날 수도 있지?라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변비의 일종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변비가 화장실에 가서 오래 앉아있으면 변이 안나오고 

배가 아프고 얼굴이 노래지고 정도는 되야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그러다 유산균 중에서 항문건강에도 도움되는 치치센 유산균을 알게 됐어요.

 

구매 링크 : https://vo.la/ZMxoa

 

영롱 이스트바이오틱스 치지센 [맞춤형 장 케어]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 영롱

[영롱] 약사가 만든 브랜드, 영롱 | 어려운 영양제 고민 그만! 고민은 영롱이 하겠습니다.

brand.naver.com

 

 

 

약사가 만든 브랜드라서 더 신뢰도가 올라가는 것 같아요!

 

친구네 사촌언니가 약사여서 증상이 있을 때마다 무슨 약먹으면 좋을지 물어보거든요.

근데 약종류랑 성분을 정말 막힘없이 소개해주는거 보면서 진짜 공부 열심히 했구나 생각했어요.

 

팜플렛에 20퍼 할인쿠폰도 포함되어 있어 '엽산+이노시톨'도 한번 사서 먹어보려고 해요.

 

 

패키지가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바로 종이 분리수거로..ㅎㅎ

 

하지만 패키지가 예뻐서 안버리고 약 보관통으로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뒷면에 습관을 기록할 수 있는 칸도 있어서

다 먹고 딱 버리면 너무 뿌듯할 것 같네요!

 

 

 

'치치센 유산균'은 치질 관리와 변비 개선을 동시에 목표로 하고,

헤스페리딘과 프로바이오틱스의 조합은 현재 나와있는 유산균 제품 중 유일하다고 해요. 

 

일단 프로바이오틱스가 30억이 보장되기 때문에

치질의 주원인이라고 볼 수 있는 변비를 예방하구요. 

 

헤스페리딘은 항문혈관을 회복시켜 치질증상을 완화할 수 있데요.

 

그 외에도 부원료들로 프락토올리고당, 포스트바이오틱스, 아쿠아민 마그네슘과

혈관 회복에 도움이 되는 병풍추출물(마데카솔 원료)도 함유되어 있으니

치질 걱정되시는 분들은 치치센 유산균 하나로 한방에 예방할 수 있는거죠. 

 

여기서 헤스페리딘이 무엇이냐?!

 

대부분의 먹는 치질약들은 주원료로 ‘디오스민’을 사용하는데,

‘헤스페리딘’에서 합성되는 것으로 성분이 유사하다고 합니다.

이성분들은 감귤류에서 발견되는 안전한 플라보노이드로, 장기간 섭취해도 부작용의 걱정이 없데요.

 

그외... 좋은 점...(복붙...)

헤스페리딘과 디오스민은 항문 혈관을 수축시켜 치핵의 크기를 줄이고,

혈관을 강화하여 항문의 혈액 순환 문제를 개선합니다.

또한, 염증을 억제하여 붓기나 통증을 완화시키며,

치질로 인한 가려움증, 출혈, 통증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앞서 말했던 것처럼

약간의 화장실 주기에 문제를 겪으면서..

그리고 의외로 주의에 말하지 않았지만 치질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저도 저의 항문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치치센 유산균이 치질관리와 변비개선을 따로 할 수 있고

치질약을 따로 복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유산균 중에서도 치치센 유산균에 포함된 유산균이

대장까지 전달되어 더 치질에 특화되어 있다고 하구요!

 

 

 

치치센 유산균의 가격은 현재  1개월 분량인 60캡슐이 45,000원이에요.

3+1 할인 행사를 통해 135,000원에 4개월 분량을 구입할 수 있어요.

 

영양제는 꾸준히 먹어야 한다는거 아시죠?

 

 

복용은 점심, 저녁 1캡슐을 섭취하라고 되어있는데, 필요에 따라 2캡슐을 한번에 먹어도 된다고 해요.

저도 처음에는 1캡슐씩 나눠서 먹다가 지금은 한번에 먹고 있습니다. 

 

저는 집에도 두고 있지만, 점심때 까먹을 때가 많아서 가방에도 하나 넣어두고 꾸준히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현재 2주 가량 먹고 달라진 점은 

매일 화장실을 가고 있다는거에요!

 

화장실을 자주 가는 편이 아니었는데

요즘엔 신호가 잘와서 금방금방.. 잘 배출...ㅎㅎ

 

당그니 매일 가다보니 딱딱한 변이 나오는 일이 줄었구요! 

 

남은 분량도 꾸준히 먹으면서 동고 건강 잘 챙겨보자구요!

 

[ 본 콘텐츠는 업체에서제품 또는 서비스를제공받아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