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제주도 여행 계획을 짜면서 스타벅스 생각은 1도 없었는데, 카페에 진심인 친구가 제주도 스타벅스는 꼭 가보자고 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스타벅스가 여기저기 많이 보이더라구요?! 제주도는 버스배차 간격이 커서, 뚜벅이인 저희는 버스를 기다리며 잠시잠시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한정메뉴를 맛보았답니다. 

 

두군데의 스타벅스를 갔는데, 처음에는 제주노형점이었습니다. 

 

호텔에 위치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기서는 제주청귤레모네이드와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를 먹었어요. 

 

사실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메뉴하면 녹차관련된것 밖에 생각 안났거든요. 근데 종류가 많아서 놀랬어요. 

제가 마신 제주청귤레모네이드말고도, 

 

  •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프치노
  • 아이스 제주 까망 라떼
  • 제주 별다방 땅콩 라떼
  • 제주 쑥쑥 라떼
  • 제주 쑥떡 크림 프라프치노
  •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드
  •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이렇게 종류가 있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사실 스타벅스는 굳이 제주도가 아니여도 많으니까, 스타벅스에서는 거의 테이크아웃을 했어요. 사실 한정메뉴에 대한 기대가 별로 없기도 했구요. 

 

테이트아웃을 해서 숙소에 들어갔는데, 음료만 먼저 호로록 먹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상큼해서 하루 일정을 끝내고 숙소에 와서 당 충전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케이크는 다음날 아침에 숙소에 비치된 티와 함께 먹었어요. 여행다닐 때 조식아니면 아침 잘 안먹잖아요. 저희는 그래서 스벅 케이크를 포장해와서 아침에 먹었습니다..!ㅎㅎ 한라봉케이크 진짜 기대 안했는데 시트는 너무 부드럽고 한라봉 맛이여서 상큼하면서 크림치즈가 묵직해서 너무 맛있는거예요! 부산에서 먹은 스벅 케이크는 그냥 너무 달거나 아니면 무난하거나 가끔씩은 시트가 퍽퍽하고.. 크림이 느끼할 때도 있어서.. 진짜 스벅 케이크에 기대 안했거든요. 핳.. 제주도 한정메뉴의 이름값을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은 스타벅스 제주서귀포점을 방문했습니다. 제주 올레매일시장 근처에 있어요. 

 

 

여기서는 음료는 사지 않고 현무암 러스크와 백년초 초콜렛 크런치 케이크를 구매하였습니다!

버스 시간이 급해서 음료는 못먹고 나온게 아쉽네요ㅠㅠ 

 

반응형

 

 

이건 현무암 러스크에요. 바삭바삭한 빵에 찌인한 초코가 묻어있는데요. 딱 상상하는 그맛! 이름이 재미있고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맥주 안주용으로 먹었습니다! 

 

 

마지막날 아침에 먹은 백년초 초콜렛 크런치 케이크! 이것도 위에는 씹는 맛이 있는 크런치 초콜렛이랑 백년초맛 초콜렛과의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당근 현무암 케이크랑 고민했는데, 당근 현무암 케이크는 우리가 아는 당근케이크 맛이랑 비슷할 것 같아서 백년초로 골랐거든요.. 하지만 제주 한정메뉴 다 맛있어서 먹을 수 있었다면 당근 현무암 케이크도 먹어봤을 것 같아요. 당근 현무암 케이크 시트는 오징어 먹물로 되어있다고 했거든용..

 

스타벅스가 그게 그거고 디저트랑 음료가 그게 그거지라는 생각을 뒤집는 제주도 스타벅스였습니다. 

MD도 귀여운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뚜벅이라 짐을 늘리면 안되므로 기념품은 최대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ㅎㅎ

 

종합평은! 다 제주도라서, 제주도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느낌이여서 근처에 스타벅스가 보이신다면 가셔서 테이크 아웃하신 다음 저희처럼 조식 대신에 여유롭게 즐겨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