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본태박물관을 갔다가 저녁일정이 서귀포시장이었어요

중간에 어디 갈만한 곳이 없을까하다가 찾아본 올디벗구디!

 

영업시간 11:00-21:00 /휴무일 인스타 참고

 

 

 

 

저 쿠키가 넘무너무 맛있어보였는데 말이죠.. 저희는 크로플을 시켰습니다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너무 맛있는데 왜 사람이 없는지는 의문..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에 가면 신경쓰이잖아요 

 

저희가 한 5시에서 6시 사이에 저녁에 가서 그런거일수도 있구ㅎㅎ저희 오고나서 몇팀씩 오시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1층에는 이렇게 좌석이 있구요~

 

2층은 야외석도 있고 이렇게 실내자리가 있었어요 

공간이 여기말고 안쪽에 하나더 있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커다란 테이블이 창을 향해있는 곳에 앉았답니다 

 

 

저희는 부라타치즈 크로플을 시켜먹었어요

부라타 치즈와 크로플? 크로플과 토마토마리네이드..? 정말 상상이 안가는 조합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친구는 토마토바질에이드를 먹었는데(메뉴판을 안찍어서 정확한 명칭이었는지는 기억이..) 이것도 시원하면서도 토마토랑 바질향이 너무 잘 어울렸구요. 저는 올디커피, 구디커피, 넛츠커피 다 크림이 올라가는 커피였는데 물어보면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커피는 진하게 내리고 위에 크림이 진짜 고소했어요. 이거 먹고 나니까 다른 커피도 무조건 맛있을 것이라는 확신! 이름 모르겠는 커피.. 여쭤보시고 취향에 따라드시면 뭐든 실망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저는 그냥 인스타 갬성카페... 굳이 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 여기는 크로플 먹으러 와야합니다. 

부라타 찢는 영상찍는데 갬성 따윈 팔아먹고 찍어서 친구가 계속 웃었어용

 

 

 

그리구 여기.. 음악선곡이 너무 최고예요!

친구가 공부하면서 웬만한 가사없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다 들어봤는데 플레이리스트 물어보고 싶은 정도라고 했어용ㅎㅎ 음악을 한번 담아볼겸... 저희의 싹싹 긁어먹은 모습을 담아봤어요

 

 

그럼 다들 제주도에서 실패없는 카페방문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